스팩·찾기
02.27 (월)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김학수 경남태..
최공집-대불대..
서울특별시 강..
서영애-전주비..
유형환(국가상..
윤판석(국가상..
임종남(국가상..

녹십자 엘빈즈



엄마의 손맛을 아이들에게

유아 브랜드 엘빈즈는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녹십자의 계열기업이다. 이 회사에서 만드는 닥터맘죽 이유식은 엄마가 직접 만드는 방식으로 상아제약에서 만든다. 이 유식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고려해 만든다. 
엘빈즈는 아기들 과자와 이유식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회사이다. 회사의 제품들은 전량 수제로 만드는 이유식이고, 수제로 만드는 과자이다. 우리나라에서 아이들 과자와 이유식이 가장 많이 팔리는 회사가 녹십자 엘빈즈이다.
다른 회사에서도 많은 이유식들이 나오고 있지만 엘빈즈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나라의 먹거리로 우리나라의 기준에 의해 만들어지는 수제 이유식이는 점이다. 엘빈즈의 제품은 냉장에서 상시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술력이고, 다른 회사와 차별성이 있는 이유식이다. 
이유식과 과자의 주재료는 주로 쌀을 이용하고 있다. 아이들이 돌을 지나 먹는 이유식은 순수 쌀 50%가 들어가 있고, 아이들 주먹밥도 주재료가 쌀로 만들고 있다. 또한 추출 단백질로 만든 콩고기도 있다. 아이에게 쓰는 양념은 주로 간장을 이용하고 있고, 모유로 추출한 유산균도 있다고 한다. 
엘빈즈는 부모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존재가 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가장 좋은 먹거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