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8.23 (수)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서영애-전주비..
한창헌(국가상..
임종남(국가상..
나동식(국가상..
정현도-한민대..
정현도-한민대..
국기태권도 국..

키네틱샌드

fiogf49gjkf0d



유럽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아이들 놀이용품을 수입하는 유로무역

 

 

유로무역은 지금 스웨덴의 모래 키네틱센드사의 제품을 한국에 수입하여 판매하는 회사이다. 유로무역이 수입하는 제품은 천연모래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진짜 진흙인줄알고 사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사실 모조로 만든 놀이용 모래의 원료 중 98%가 천연 모래로 되어 있다. 여기에 과일에서 추출한 식품 첨가물로 점성만 높인 제품으로 친환경적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아이들이 모래를 가지고 실내에서 물 없이 여러 가지 모양도 만들고 손에 묻지 않기 때문에 모래의 감촉을 그대로 느끼면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유로무역은 주로 유아용품 중에서 유럽이나 미국의 용품들을 수입하고 있고, 대부분이 교육과 관련돼서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하거나 아니면 모래를 가지고 실내에서 많은 활동을 통해서 집중력과 손에 모토리를 키워줄 수 있는 그런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다른 제품으로 영국의 브랜드 피규어를 같이 하고 있다. 이 제품은 메인으로 한다기보다는 모래랑 접목시켜서 아이들이 산도 만들고 강도 만들어 자연과 같이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그리고 영국에 우든토이 원목의 그런 장난감들은 아이들에게 역할극을 많이 할 수 있는 제품들로, 이런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유로무역의 이 모래는 전혀 아이들에게 해가 없는 제품이다. 스웨덴은 환경과 관련해 매우 규제가 까다롭다. 그래도 국내로 수입할 때에는 따로 여기서 검사를 받은 제품이지만, 유럽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들 자체를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이 잘 아시기 때문에 그냥 와서 좋은 평가를 내려주고 있다고 한다.

유로무역회사의 박혜진 대표는 이번에는 천연 모래를 가지고 지금 가지고 나와서 아이들에게 자연적인 재료를 가지고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 내년에는 또 한 가지 서프라이즈를 지금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좀 더 다양한 그런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