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3.23 (목)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윤여경(국가상..
고봉수(국가상..
서영애-전주비..
최공집-대불대..
초등연맹 부활..
한창헌(국가상..
김종관(국가상..

야마토야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 www.dibambi.com)은 자체몰인 디밤비(dibambi)의 야마토야, 뽀드미엘, 본토이, 이탈트라이크, 휠리버그 4개 브랜드가 있다.

아폴리움은 100% 순수원목을 자랑하는 유아동 대표 가구브랜드인 야마토야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폴리움의 뽀드미엘은 저자극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이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외출 토탈 브랜드이다.

아폴리움은 럭셔리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를 추구하는 디반비이고, 회사이름이 이폴리움이다. 아폴리움이 타겟하는 제품은 승용완구와 외출용품, 그리고, 야마토야라는 가구브랜드이다.

이번에 아폴리움에서 새로 개발한 제품이 돈토이프렌디몰로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아폴리움은 주로 다른 상품들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인데, 돈토이프렌디는 한국에서 제조해고 만든 독자 브랜드이다.

아폴리움의 유아동 책상의자은 국내 판매 1위하는 제품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의자이다. 그리고 100%원목으로 만들어갔고 친환경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아주 좋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이정배 대표이사는 저희는 어머니들이 우리 아이들한테 얼마나 더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국내에서 더욱 많이 생산하고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