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3.28 (화)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김영근(국가상..
박인 위원장,..
선우진-국립경..
선우진-국립경..
IYOC연맹,..
정현도-한민대..
고양시 홍보는..

IKSK

fiogf49gjkf0d



단순 손놀림으로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IKSK

 

 IKSK는 프랑스에 유학을 가서 그곳에서 창업을 하고 난 뒤 한국에서 창업한 기업이다. 기업의 정식명칭은  IKSK디자인스튜디오로, 이 회사는 두 자매가 프랑스에서 유학한 뒤 그곳에서 창업을 하였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와  IKSK라는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다.

이 회사에서 만드는 주력 제품은 어린아이를 타깃으로 하는 교육성 있는 디자인 제품들이다.

단순히 그림이나 시청각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손으로 만져보고 접어보면서 자신의 생각을 반영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IKSK디자인스튜디오 대표는 우리 주력으로 만드는 제품은 어린이를 타깃으로 하는 어 재미난 교육성을 줄 수 있는 그런 디자인 제품을 만들고 있어요. 주인마이언드책 같은 경우에는 주로 종이접기를 단순화해 가지고 어린친구들이 자르고 한두 번만 접어도 3차원의 동물을 만들 수 있게 고안해낸 책이 예요. 이 책은 시리즈로 계속 있어요.”라고 말했다.

또한 이렇게 뜯어내서 만들 수 있는 새, DIY새나 모빌 같은 거가 있고요, 평면을 종이에서 조작이라기보다는 단순한 손놀림으로 입체적인 3차원의 서있는 것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지금 이런 것들도 다 시리즈로 있는 거구요. 동물 같은 것도 있고. 이런 동물들을 주얼리로도 제작이 됐어요. 우리는 진짜 아이들이 책의 주인공이 돼서 종이인형놀이를 하듯이 직접 자기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였다.

 IKSK디자인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제품들은 따뜻한 감성도 느낄 수 있으며, 아이들이 실제로 만지면서 배울 수 있는 교재이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