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12.18 (월)
김태완(국가상..
전북전주시 태..
양희석(국가상..
(사)세계프로..
박상만(국가상..
김종관(국가상..
정현도-한민대..

나동식(국가상징) - 충청남도태권도협회장

edf40wrjww2portal_Interview:contents
fiogf49gjkf0d


서해안의 중추적인 도로 성장하고 있는 충청남도의 태권도협회장을 맡고 있는 나동식 회장. 

나동식 회장은 “회원이 주인이 되는 명품 충남태권도협회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바른 길 만을 염두에 두고 가겠다”고 소신을 가지고 매사의 업무를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충청남도태권도협회의 나동식 회장은 협회장으로 취임하자 ‘새 출발, 새 도약 충청남도태권도협회’, ‘행복한 변화, 다 함께하는 충청남도 태권도!’란 표어 아래 이를 실천하는 모범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나 회장은 항상 대회를 열 때마다 기술전문위원회 임원을 위촉하여 충청남도태권도협회의 화합과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동식 회장은 “국기 `태권도국가상징지정`추진위와 IYOC<국제청년조직위원회>연맹이 추진하고 있는 2012-2018 『한국의 유산』 발굴·조사사업의 상징(국가상징)부문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또한 도장의 ‘직업진로체험학습’과 ‘지식재산 Trend Leader 교육길라잡이 P/G를 통한 TK IP INNOVATOR 양성’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에 꼭 ‘대한민국 국가상징에 관한 법률안’이 통과되도록 현장의 태권도인들이 힘을 모아 ‘안정행정부’에서 대한민국 국기 태권도가 ‘국가상징’으로 선정되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하였다.

`한국의 유산` 김예슬기자 
`태권도국가상징지정`추진위 [자료제공]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