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6.26 (월)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양광호(국가상..
양광호(국가상..
장용갑(국가상..
초등연맹 부활..
윤판석(국가상..
(사)세계프로..
양희석(국가상..

안전하고 편리한 멀티탭을 생산하는 태주산업

fiogf49gjkf0d
전기코드를 뽑고 빼는 것은 어렵고 조금은 짜증이 나기도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서 잘 뽑히고 잘 꽂히는 멀티탭을 개발해 화제이다. 태주산업(대표 신헌수)의 ’클릭탭’은 신헌수 대표가 손이 불편하신 장모님이 코드를 뽑는 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걸 보면서 생각해낸 제품이라 한다.

 태주산업의 제품은 눌러서 꽂는 콘센트로, 코드를 꽂기 힘드신 분들이나 손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한손으로도 편하게 눌러서 전기를 들어오게 하고 다시 한손으로 눌러서 빼게끔 만든 제품이다. 이 상태에서는 전기가 통하지 않아서 대기전력이 차단되게끔 만들었다. 사용하신 다음 아무데나 놓고 쓸 필요가 없을 때는 눌러서 거치해놓으면 된다. 

태주산업의 주력상품은 멀티탭이다. 이 멀티탭 2호, 3호, 4호가 주력상품이다. 멀티탭의 개발 동기는 매립형 콘센트를 많이 찾으셔서 그거를 대체형으로 집에서 편하게 꽂고 쓰기 위해서이다. 

태주산업의 관계자는 “코드 꽂기 힘드신 분들이나 항상 급하신 분들도 쉽게 꽂으실 수 있고 대기전력 차단 쉽게 코드 뽑으라고 하는데 잘 안 뽑히고 힘듭니다. 그러나 우리 제품은 이렇게 눌러서 꽂고 눌러서 뽑으니 편리하고 전기세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과 편리함을 위한 제품이니 많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