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3.28 (화)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양희석(국가상..
김학수 경남태..
나동식(국가상..
김태완(국가상..
선우진-국립경..
박윤국(국가상..
충북 지민규 ..

골든캐슬

fiogf49gjkf0d




인천강변의 아름다운 경관에 숨겨진 보물 골든캐슬 펜션



골든캐슬은 고창 선운사 앞의 인천강변을 따라 쭉 늘어져 있는 펜션이다. 펜션 바로 앞에는 고인돌 질마재길 100리의 3코스에 위치해 있다. 인천강이 흐르고, 바로 남쪽으로는 선운사가 있으며, 북쪽으로 보천교를 창시한 차경석의 생가 터와 연기사라는 절터가 있다. 특히 이곳은 풍천장어로 알려진 고창의 특산품이 많이 잡혔던 곳이다. 골든 펜션의 시설들은 모두 돔 형태이고, 별자리와 행성 이름으로 되어 있다. 펜션은 모두 14동이 있는 중대형으로, 원룸 형으로는 북극성·명왕성·북두칠성·태양·은하수가 있으며, 투룸 형은 토성·천왕성·목성·지구·화성·행성·수성 등이 있다. 투룸 형은 한 방은 침대가 있고, 다른 방은 온돌 형이다.


특히 단체 행사나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해왕성은 30평이고, 금성은 22평이 있으며, 동창회나 가족 애경사시에 이 방을 많이 이용한다고 한다. 해왕성은 세미나실로 이용이 가능하고 노래방시설, 컴퓨터, 빔프로젝트 등이 갖추어져 있다.


골든캐슬 펜션은 앞에는 물이 흐르고 바로 뒤에는 산이 있어 외래 손님들이 힐링을 할 수 있으며, 강가에서 낚시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골든캐슬 펜션은 2012-2018 『한국의 유산』 일반상징 인증을 신청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면 용산리 557번지, 063-563-3756이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