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7.26 (수)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전남태권도협회..
울산광역시 실..
김화영(국가상..
조영기(국가상..
전라남도 태권..
고봉수(국가상..
신진성(국가상..

코스틱

fiogf49gjkf0d




저희 코스틱은 수저 만드는 회사인데 수저뿐만 아니라 티스푼 이런 것들 중점으로 만들어서 해외 판매하고 국내에서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코스틱은 코리아찹스틱의 줄임말입니다.

저희는 제품이 여기 보시는 것처럼 티스푼 위주로 판매하면서 티스푼에 디자인을 입히는 그런 회사입니다. 아기하고 엄마하고 먹는 수저입니다. 엄마가 아기들 뜨거운가, 안뜨거운가 맛도 보고 엄마도 배고프니까 먹으면서 아이스크림 먹을때 연인끼리 이런거 개발해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저희는 수저를 중점으로 하는데요. 수저하면 한국 전통이 깃들여져 있는 제품인데 거기다가 우리 문화를 입히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같은 경우는 우리나라 전통 떡살무늬 인데요. 그런 걸 모티브로 디자인 하고 있고 전통하고 문화 예술하고 그러고 있습니다. 디자인 아니면 살아 남을 수가 없어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있습니다. 신진 디자이너 육성 사업도 하고 있구요. 그 쪽에서 디자이너 수급 받아서 이제 저희 회사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그런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 홍보용으로 회사 기념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기념품으로 선수촌에서도 판매되고 해외에서 오신 분들한테 선물용으로 굉장히 많이 나간 제품이고 관공서 납품하고 그렇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우리나라 남대문을 모티브로 디자인해서 중국 관광객들한테 포장해서 드립니다. 저희는 판촉물 위주로 많이 판매하고 있거든요.

저희 코스틱은 한국 음식 문화 세계화를 위해서 수저가 항상 가야된다는 신념으로 품질도 꼼꼼히 만들고 우리나라 선조들이 사용한 디자인을 현대화시켜서 세계화에 알리는게 방향입니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