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2.24 (금)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정현도-한민대..
임종남(국가상..
울산시 김재준..
김정록(국가상..
임윤택(국가상..
장용갑(국가상..
부산태권도협회..

장보고맛보고 웰빙관






방자 뜻이 소통이에요. 생산자하고 소비자 중간에서 좋은 제품을 좋은 고객들한테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자. 남은 인생을 고객들을 위해서 살자. 나를 위해서 사는 거고 신용 사회가 깨져 있어서 먹는 것만큼은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믿고 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살 맛 나는 세상을 만들자.
자연산 미역은 완도하고 인연이 되서 섬에 차도 없어요. 올해 장보고맛보고 브랜드를 만든 첫 회인데 미역이 풍년이 되서 직접 만들어 왔어요. 완도 전복 명인명장이 됐어요. 소비자들을 위해서 좋은 제품을 찾아서 저렴한 가격에 드리는 그게 장보고맛보고 웰빙관입니다. 여기 보면 다 명품들입니다. 도라지정과는 국내 여주산 3년근으로 만든 거고 궁중음식 전문가 진궁예 선생님이 직접 손수 만들어 가지고 어제 가져왔습니다. 이건 주문 제작입니다. 종자장이라고 천년의 세월 종자장인데 옛날 종자 몇 백년전 종자 씨간장을 해가지고 만들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것들을 다 진열해 놓은 것입니다. 
국내에는 백화점까지 컨셉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도 준비를 하고 있고 오프라인에서 구축이 되면 외국인이 한국에 왔을 때 믿고 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장보고 맛보고 웰빙관에 오시면 자신 있게 먹고 사갈 수 있는 그런 곳을 만들고 싶습니다.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