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찾기
05.28 (일)
2012 - 2018 『한국의 유산』발굴ㆍ조사 사업
next
prev
김종관(국가상..
김민철(국가상..
정현도-한민대..
국기 ‘태권도..
국기태권도 국..
정만순(국가상..
김화영(국가상..

나모스

fiogf49gjkf0d



저희는 천연물질 개발 회사구요. 그중에 하나가 천연 나무섬유로 만든 여러 가지 제품들을 가지고 나와 있습니다. 구원대학교에 첨단센터에 들어가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청결성 저 자극 여러 가지 특장점이 있는데 소비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것은 의외로 냄새가 없다는 점 다른 제품에 냄새를 역하게 느꼈던 것 같습니다.
장점을 흡수성 항균성 이렇게 얘기를 해도 그런 건 별 관심이 없고 냄새가 없다 그거에 대해서 만족도 고객 락엔락 씨제이 평가단 다 했는데 거기서도 일률적으로 다 냄새가 없다는 점 심지어 마스크고 냄새가 없다고 많이들 찾아요. 냄새 없는게 좋다는건지 사실은 감이 안 오는 정도.
냄새 없다는 게 특장점이 된다는 걸 생각을 해본 적이 없거든요. 천염섬유다 이런 거 장점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소비자분들은 그런 건 상관없어하는 것 같아요. 

저희 섬유가 보면 유아 쪽으로 보면 천연섬유 보면 정전기나 이런 것도 없구요. 염색결라도도 4.5라 물도 빠지지 않고 촉감도 부드럽기 때문에 항균성 탈당탈진을 시켜서 세균이 번식을 못해요. 그게 이제 냄새가 없게 만드는 원인인데 탈당탈진 이런 전문적인 용어는 별로고 냄새가 없다 그 부분을 제일 좋아하시더라구요. 어떤 거를 써도 마찬가지에요. 저희는 기름이나 이런.거를 닦아도 물만 대면 다 떨어져 나가거든요. 이런 거를 강조를 해서 동영상을 만들었거든요 근데 그런 거는 별로고 다들 냄새가 없다 마냄새 없다고 팔 순 없는 거잖아요. 미세먼지 방지다 이러고 팔아야 되는데 소비자들은 냄새가 없다고 좋다고 하니까 좀 당황스러운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이 저희가 제일 잘나가는 피지, 모공피지인데 저희 섬유는 섬유자체가 매끄러워서 피부에 밀착이 되요. 그래서 피지나 모공이 기름기가 깨끗하게 제거가 되거든요. 물만 대면 깨끗하게 떨어져 나가니까 일본 프랑스 여러 나라의 세계 8개국 정도에 제일 많이 나가요. 미용타월쪽하고 세트 유아쪽 보시면 ..성이 좋고 부드럽고 특장점이 있는데 저희는 그런 거 강조해서 광고했는데 소비자들은 냄새가 없다 그래서 저도 그 소리.들으니까 저도 헷갈려요. 냄새 없다는 거에 대해서. 저희가 오이엠으로 많이 이제 락엔락을 통해서 마스크 많이 나갔고 일본은 시세이도나 화장품 하시는 분들이 미용타월 제일 많이 .. 주로 해외에 많이 수출했구요. 국내에 한번 유통을 해볼라고 .. 요거는 팩타월이거든요. 

뜨거운 물로 했다가 찬물로 했다가 냉온팩이라 그러죠. 저희 섬유가 흡수력이 일반섬유보다 두배 정도 돼서 지속시간이 길어요 뜨거운 물 찬물 이렇게 생각했는데 어떤 분들은 황토팩이나 이런 걸 하면 5분도 안 되서 말라버리잖아요. 그럼 없거든요. 그랬을 때 이걸 쓰면 이십분 30분 되니까 효과를 훨씬 더 많이 본다고 마스크 팩도 젊은 여성분들 피부 트러블 있거나하면 사실은 이게 천연물질이기 때문에 이것만 이렇게 찬물더운물만 해도 피부 부드러워지고 좋습니다.
원래 저희 제품은 친환경 제품인데 친환경 제품이 사실은 건강이거든요. 친환경제품이라하면 친환경이 아니면서 친환경이란 말을 많이 쓰다보니까 소비자들이 혼돈이 오는데 먹거리도 다 옛날 그게 좋다고 그러잖아요. 친환경 제품이 다 건강이다 애기건강이나 가족건강 이런거 생각한다면 몇 가지정도는 친환경제품을 사용하는 게 본인을 위해서나 가족을 위해서나 좋다는거죠 나라가 친환경을 권한다고 해서 하는 게 아니라 옛날 먹거리나 다 좋다는게 나왔거든요. 친환경 그런 제품들을 비싸더라도 사용하면 건강에 좋으니까 제 생각은 그렇죠. 그래서 천연물질도 개발하는거구요 ..
▣ 댓글 게시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댓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위 댓글이 있을 경우 함께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댓글달기] 작성자 ※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