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딩스 INOUTCALL은,
  • 201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의 사업지주기업입니다.

  • 제1장 총 칙


    제1조 통합 서비스 약관 개정(2016.4.1.)의 목적과 정의

    INOUTCALL(이하`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는 여러분이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INOUTCALL 및 MOUSHOP 서비스(이하 통칭하여 `서비스`)에 통합 적용될 수 있는 INOUTCALL 통합약관(이라`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여러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목적, 정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조금만 시간을 내서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 사업지주기업 `INOUTCALL`은 20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 홀딩스입니다.

      `INOUTCALL`서비스는 자회사 및 산하의 취지 및 목적사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MOUSHOP.COM과 MOUSHOP으로 분류되어 이를 MOU센터에서 운영총괄합니다.
      ∨ MOUSHOP.COM은 영리사업자가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설립된 INOUTCALL홀딩스의 자회사입니다.
      ∨ MOUSHOP은 NPO, 임의단체, 비영리단체가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설립된 INOUTCALL홀딩스의 산하입니다.
      ∨ MOU센터는 `MOU캠페인`을 통한,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설립된 INOUTCALL홀딩스의 산하입니다.

      >>> 홀딩스(이하`사업지주기업`이라 합이다) INOUTCALL은 자회사 및 산하의 취지 및 목적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업지주기업이 관리·감독·경영 및 경영자문 그리고 투자자문 등을 진행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INOUTCALL서비스 약관을 통합하여 MEMBERSHIP(이하`INOUTCALL MEMBERSHIP`이라 합니자) 약관이라 하며,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한 대표사이트 `HIINOUT`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 INOUTCALL 대표사이트 HIINOUT은 MOUSHOP.COM과 MOUSHOP 그리고 MOU센터의 2차 3차 도메인을 통하여 사업지주기업의 취지 및 목적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2 조 (목적)

    본 약관은 INOUTCALL의 대표사이트 HIINOUT을 이용함에 있어 MOUSHOP 회원과 MOUSHOP.COM 회원의 이용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MOUSHOP.COM은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WOKO IP INNOVATOR 주식회사(이하“MOUSHOP.COM”라 합니다)가 201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을 위한 사업지주기업 자회사를 대표하는 사이트입니다.

    1. ① MOUSHOP은 한국지식재산관리심사위원회, 한국의 유산, IYOC연맹이 대표하고 있습니다.
    2. ② MOUSHOP.COM은 WOKO IP INNOVATOR(이하`와코 아이피 이노베이터 주식회사`이라 함)주식회사가 대표합니다.

    제3조 (정의)

    1. ① “MOUSHOP”이란, MOUSHOP 회원을 위한 MOUSHOP.COM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② “MOUSHOP 회원”이란 회원가입을 통하여 정상적으로 입회등록절차를 완료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3. ③ “멤버십 서비스”란 홀딩스(사업지주기업) INOUTCALL의 대표사이트 HIINOUT 은 취지 및 목적에 따라 자회사와 산하의 대표사이트인 MOUSHOP.COM과 MOUSHOP이 별도로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제공하는 회원 혜택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 약관 제3장에서 규정합니다.

    제4조 (약관 개정)

    1. ① 본 약관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MEMBERSHIP이용약관에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효력 발생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개정 사유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음 각 호에서 규정한 제1호에서 제6호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만약,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효력 발생일 직전에 고지하여 드리고, 변경된 약관을 홈페이지에 1개월 이상 게시합니다.
      1. 1. 전자우편(E-MAIL)
      2. 2. 서면
      3. 3. SMS, SNS등 휴대폰 메시지
      4. 4. 전화
      5. 5.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내 게시
    2. ② INOUTCALL E-MAIL 또는 서면을 통해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address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MAIL address나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3. ③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 이라 한다)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효력 발생일까지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장 회원자격 및 탈퇴


    제5조(회원탈퇴 및 정지·상실)

    1. ① 회원은 콜센터(02-882-2016)와의 통화 및 홈페이지,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의 지위 및 멤버십 서비스(대표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사이트 및 취지 및 목적사업에 따른 대표사이트MOUSHOP.COM/MOUSHOP과 이에 따른 2차도메인)를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멤버십 회원의 지위 및 이용과 정지 또는 상실되었음을 정지·상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 SMS, SNS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을 통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또한 아래 사유 발생에 따라 회원자격 정지·상실된 회원은 향후 멤버십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기간은 회사가 별도로 정합니다.
      1. 1.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의 내용을 기재·등록한 경우
      2. 2. 회원이 사망한 경우
        (이 때 회원 자격 및 기타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으며, 상속인에게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3. 3. 다른 회원의 멤버십 혜택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정보통신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③ 본 조 제2항 각 호의 사유로 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은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④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회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정지·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 2. 기타의 경우에는 회원탈회 요청일 또는 IYOC연맹에서 회원자격 정지·상실을 결정한 날 회원자격 정지·상실이 확정됩니다.
    5. ⑤ 회원 탈회 시 회원의 멤버십 서비스 및 적용된 혜택은 탈회요청일 또는 자격상실일자에 소멸되며, 탈회 후 재가입 요청 시 탈회 시 구축된 모든(전체) 각 모형(도메인을 포함한 제작 및 개발 솔루션 그리고 영상 등)이 소멸 처리가 되었다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6. ⑥ 회사는 일정 기간 로고인 이력이 없는 회원을 탈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위 기간은 2년으로 정하며, 회사가 탈회를 처리하기 전에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 SMS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을 통하여 회원에게 이를 안내합니다.

    제3장 멤버십 서비스

    제6조(멤버십 이용 자격 및 조건)

    1. ① 모든 회원은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에 찬동하는 자격 잘차로서 입회등록 신청 완료를 조건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 모든 회원은 HIINOUT 로고인을 통하여 MOUSHOP.COM과 MOUSHOP이 제공하는 2차 도메인과 연계하여 서비스를 이용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MOUSHOP은 취지 및 목적사업 외에 수익사업(상거래)을 하지 않습니다.
    4. ④ 수익사업은 MOUSHOP.COM을 통하여 수익사업을 개시하거나, MOUSHOP 서비스를 통하여 수익사업을 개시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사업자등록 및 이에 따른 통신판매신고 등을 하셔야합니다. ICT기반구축모형지원을 받으신 생산자는 사업자등록과 필요에 따른 통신판매신고를 받드시 하셔야 합니다.
    5. ⑤ 모든 회원은 201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을 위하여 자회사 및 산하 홈페이지 등 상거래 관련 사항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서비스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약관, 위치정보이용약관, 정관 등을 숙지 하셔야합니다. 이에 대한 민·형사상 문제에 관련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⑥ 회원은 회원자격 정지·상실·해지 및 탈퇴 시에는 지원과 혜택 받은 지식재산권(ICT기반구축모형 : 홈피, 사진, 이미지 제작된 모든 솔루션)은 제공한 회사가 소유합니다. 단, 지원 및 혜택 받은 정상가격을 지불할 때에는 소유권을 주장(소유) 할 수 있습니다. 정상가격을 지불할 시에는 해당 상품을 기부한 기업과 거래계약서를 작성하고 통장거래 및 카드결재로만 하며, 현금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제4장 홈페이지운영방침 및 책임

    제7조(운영방침)

    1. ① “MOUSHOP.COM"은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공익사업과 공익을 선도하는 기업의 장으로서 확대·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
    2. ② 멤버십(회원제운영)을 통한 201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의 저변확대는 한국의 유산의 5개 분류 체계 및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직업진로체험학습과의 상호작용의 장입니다. ICT기반구축모형지원사업과 자립형수익창출모델구축지원사업을 통하여 확대·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

    제5장(비밀보장의무)

    회사는 법령에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멤버십 서비스 관련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알게 된 회원 관련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6장 개인정보 보호

    제8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① MOUSHOP 회원과 MOUSHOP.COM 그리고 2012-2018『한국의 유산』발굴·조사사업을 대표하는 사이트(hiinout.kr)를 포함하여 저변확대의 장 2차도메인 등과 공통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공통으로 사용되고 있는 입회등록 절차(사전적 조사)를 위한 비회원 자격으로, 1:1게시판 및 댓글 등을 사용자를 위한 회원승인 절차를 `HIINOUT`에서 승인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에 작성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제품 및 서비스 이용 중 회원으로부터 추가로 획득한 동의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대표 사이트(HIINOUT.KR)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대표홈페이지(HIINOUT.KR)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실의 통지를 태만히 함으로써 회사로부터의 연락, 통지 또는 문서 등이 연착하거나 도착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③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내용은 INOUTCALL의 자회사 및 산하인 MOUSHOP.COM과 MOUSHOP을 대표하는 사이트 및 서브페이지를 포함하여, 2차 도메인 및 회원 홈페이지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YOC연맹과 WOKO IP INNOVATOR(주)와 공동 운영하는 MOUSHOP.COM 1:1게시판에 고지하거나 제3조 1항에 명시한 방식에 의거하여, 변경 내역을 고지합니다.

    제9조 (취지 및 목적에 따른, 마케팅을 위한 위탁 및 제3자 제공)

    1. ① INOUTCALL의 자회사와 산하 대표사이트 MOUSHOP 회원과 MOUSHOP.COM 그리고 취지 및 목적사업 대표사이트 그리고 회원 사이트회원은 상호 취지 및 목적에 따른 '마케팅을 위한 위탁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거나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치 않을 경우 거부하실 수 있으며, 거부로 인해 일부 멤버십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의 제공 등에 관한 내용은 1:1게시판에 고지하거나 제3조 1항에 명시한 방식에 의거하여, 변경 내역을 고지합니다.
    3. ③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를 통해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2. 2. 관련법령에 따라 국가, 공공기관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3. 통계작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어 제공하는 경우

    제10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①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해당 회원이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기간 내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사는 이후 고객이 불만 제기 및 서비스 요청할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 탈퇴 또는 자격 상실 후 5년 간 개인정보를 삭제하지 아니합니다. 위 기간이 경과하면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2. ② 본 조 제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가입 또는 회원탈퇴 및 해지 등에 관한 기록 : 5년 또는 1년
      2.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3.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5년
      4. 4.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 경우 : 해지가 처리된 시점까지

    제11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1. ① 회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회원이 동의한 내용을 철회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본 조 제1항에 기재된 회원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정정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1. - 콜센터(02-882-2016)와 통화
      2. -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
      3. - 1:1게시판을 통하여 등록
    3.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동의 철회, 열람 및 정정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 및 정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지체 없이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이를 사전에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13조(개인정보보호책임자)

    1. ① 회사가 운영하는 대표사이트에서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2. ② 개인정보보호책임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사항을 본 약관 제3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리며, 별도의 약관 변경 절차는 생략합니다.


    1. 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1. - 이 름 : 서정일
      2. - 소속 / 직위 : INOUTCALL / 회장
      3. - 전 화 번 호 : 02-882-2016
      4. - 이 메 일 : inoutcall2016@gmail.com

    2. 개인정보보호 관리담당자
      1. - 이 름 : 박정아
      2. - 소속 / 직위 : 임원
      3. - 전 화 번 호 : 02-882-2016
      4. - 이 메 일 : inoutcall2016@gmail.com


    제7장 홈페이지

    제14조(홈페이지 운영)

    1. ① 회사는 ICT기반구축모형지원사업과 자립형수익창출모델구축지원사업 통한 구축되는 회원들의 홈페이지 운영 및 이와 관련 회사가 지원 및 제공하여 구축되는 홈페이지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한국의 유산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직업진로체험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② 회사는 ICT기반구축모형지원사업과 자립형수익창출모델구축지원사업으로 구축된 한국의 유산 5개(전통지식유산·과학기술유산·미래의유산·지역명품브랜드·상징)분류에 참여되어 구축된 지원사업 모형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회원에게 멤버십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2. 2. 회원정보 등록, 변경, 조회 등
      3. 3. 회원대상 IYOC연맹 및 MOU 또는 제휴 프로모션
      4. 4. 기타 회사가 정한 업무
    3.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 또는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 사실을 알려 드립니다.

    제15조(홈페이지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1.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사항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기재 행위
      2. 2.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3.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4. 4.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5. 회사의 사이트(이하`홈페이지`이라 합니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행위

    제8장 기타

    제16조 (멤버십의 종료 및 변경)

    1. ① 관련 법령의 제·개정, 감독기관의 구속력 있는 명령 기타의 사유로 부득이 서비스를 변경·종료(이하 "변경"이라 합니다)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변경 예정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2.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MOU 단체, 기관, 기업 및 회원이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의 일방적 제휴조건 변경·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등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가 변경되었음을 서비스 변경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 약관 제3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1항과 제2항에 의거하여 멤버십 서비스가 종료되는 당일, 회사에게 회원은 회원혜택 및 구축되어져 있는 그대로 귀속되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17조 (약관 위반 시의 책임)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멤버십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사는 본 약관 제3조 제1항 각호의 규정된 1가지 이상의 방법에 따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면으로 통지했을 때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외에는 보통의 우송기간이 지났을 때 도달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3. ③ 회원이 회원정보 변경을 게을리함에 따라 제2항에 의하여 발송한 서면통지가 회원에게 연착하거나 도달하지 아니한 때에는 보통의 우송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9조 (분쟁의 해결 등)

    본 약관에 의한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20조 (관할법원)

    본 약관에 따른 거래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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